오늘 본 상품

  • 없음

1
장바구니
주문/배송조회

자주묻는 질문 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•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] 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1 ) 입금대기 , 결제완료

    -신용카드는 바로 취소가 가능하며, 무통장입금,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확인요청 바랍니다.

     

    2) 상품준비중

    -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한 상태로,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-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,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상세보기] 페이지에서 취소신청 버튼 클릭

    (일부상품의 경우 취소신청이 어려울 수 있어, 고객센터로 확인요청 바랍니다.​)

     

    3) 배송중 , 배송완료

    -이미 상품이 출고되어 즉시 신청이 어려운 상태로,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의사 전달 

    수령 후 7일 이내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상세보기] 페이지에서 반품 신청 or 교환신청을 통해 접수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확인요청 바랍니다.

    -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,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반품할 경우,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?
  • 반품 사유에 따라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- 단순 변심 반품 시 

    왕복 배송비가 발생하며, 배송비는 부피에 따라 책정 금액이 달라지므로, 추후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도서/산간 지역의 경우 반품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- 상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

   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일 경우, 반품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• 상품이 배송 중인데, 취소할 수 있나요?
  • 상품이 배송중일경우, 취소는 불가하고 반품만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취소신청은 입금대기 / 결제완료 / 상품준비중(발송 전)에서만 가능하며,

    배송 중인 상품의 구매를 원하지 않는다면 수령 후, 반품신청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중이라면, 주문을 취소하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또한, 구매자 사유로 반품하는 경우, 왕복배송비를 지불하시면

    결제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.

     

    배송상태 별 취소 처리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 

    1. 입금대기중 / 결제완료

    - 주문서 확인전 단계이며, 신용카드는 취소 신청시 즉시 취소가 처리되고, 무통장입금 ,계좌이체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등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 

     

    2. 상품준비중

    - 주문서를 확인한 단계이며, 상품 발송 여부에 따라 취소가 처리됩니다.

    - 상품 발송작업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, 신용카드는 취소 신청 시 관리자가 확인 후 즉시 처리해드리고, 무통장입금, 계좌이체의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등을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​ 

    - 상품 발송작업이 진행된 경우, 취소 신청 시 취소가 거부되며, 반품으로 진행됩니다.

     

    3. 배송중 / 배송완료

    - 상품 발송작업이 완료된 건으로,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주식회사 포시즌 대표자 : 박노준 주소 :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27길 47, 5층 박사장빌딩 쇼핑 문의 : 070-4938-5588 이메일 : k.dealhelp@gmail.com
    통신판매업신고 : 2020-서울서초-1384 사업자등록번호 : 214-87-38974 사업자정보확인

    Copyright ⓒ 주식회사 포시즌 All rights reserved.